<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반가운 원시 가족의 파워풀 모험 영화를 보자








2013년 애니메이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수작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크루즈 패밀리] https://blog.naver.com/songrea88/90172955431 가 8년 만에 후편으로 돌아왔다.

여전히 비주얼적 효과, 영롱한 컬러와 눈부신 빛 등 화려하고 정교한 3D 영상이 압도하였다.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하면서 현대적 사회 풍자와 허를 찌르는 깜찍한 코미디도 여전히 톡톡 튀었다. 전편에서 한국인 촬영감독 전용덕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만 이번에도 실사 느낌이 살아있는 실제 빛을 사용한 자연스럽고 풍부한 질감 표현은 차별적이었다.

크루즈 패밀리의 특기인 슈퍼파워급 운동신경과 힘을 표현한 깔끔한 액션과 패러디를 통한 스타일까지 장착하여 볼거리가 더 푸짐했다.

전편 그대로의 크루즈 가족의 목소리 출연자들의 혼연일체된 연기와 풍부한 드라마도 알차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에 빠져 재미가 남달랐다. 특히 할머니의 복근을 보시라! 대박이다. 한편 바보 남자들을 구하는 용맹한 여자들의 기본 틀도 맘에 들고, 킹콩과 인디아나존스식 화끈한 블록버스터급 어드벤처 액션의 클라이맥스는 압권이었다.

오랜만에 보는 동안 미소가 끊이지 않았고, 폭소도 터져 가족과 함께 또는 혼자라도 재미나고 흥겨운, 간결 깔끔, 스피디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수작 <크루즈 패밀리:뉴에이지>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