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나만빼고]잔잔한 감동과 폭소의 카톡 연극 각종 공연,전시회에 가자




개념카톡소통옴니버스연극 <#나만빼고>를 지인과 관람하고 왔다. 배우 뒤편 화면으로 카톡이 계속 올라가고 깜찍발칙한 카톡 내용에 따라 배우의 애드리브가 더해지는 등 새로운 소통 연극이 점점 흥미를 느끼게 했다.

여러모로 짠해 보이는 청년 '진욱'이 만나는 사람들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이야기의 첫 만남 '엄마와 딸'이 오프닝 후 이어졌다. 모녀라면 바로 공감되고 통하는 가슴 찡한 이야기가 얼마전 엄마를 떠나보낸 내게 남달리 진하게 다가왔다.

두 번째 '주말부부' 에피소드에선 알콩달콩 커플의 예쁜 이야기 그리고 반전이 그려져 큰 인상을 남겼는데, 전반적으로 유쾌하게 관객을 웃기는 동시에 가슴 먹먹한 드라마가 계속되어 여러 감흥이 전해지는 구성이었다.

'게스트 하우스'​ 에피소드에서는 독특하고 엉뚱한 저세상 웃음코드와 몸개그가 한바탕 시끌벅적하게 펼쳐졌고 네 번째 '식당 가족'에서는 구수한 한 가족의 이야기와 우리 모두 가슴 아파하는 그 사건의 슬픔이 여운으로 남기도 했다.

개성 강한 5인의 출연 배우들이 좋은 연기와 호흡으로 관객을 몰입하게 하였으며 재치있는 실시간 카톡까지 더해져 폭소와 깨알웃음이 그리고 사람간의 소통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까지 재미와 감동 가득했던 정겨운 우리들의 이야기 연극 <#나만빼고>를 주목하기를.



https://blog.naver.com/songrea88/221751946665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