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역시 명작의 감동이 영화를 보자



2014년 1월 센세이션을 일으킨 월트디즈니 명작 <겨울왕국> http://songrea88.egloos.com/5787008 의 후속 <겨울왕국2>가 개봉되어 서둘러 관람하고 왔다.

워낙 비쥬얼과 내용면에서 훌륭하여 찬사를 보내기 바빴던 전작에 이은 이번 작품도 가을의 단풍색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풍광과 꿈같은 동화 판타지의 멋스러움이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어 한 순간도 허투루 넘길 수가 없었다.

안나 공주와 퀸 엘사의 어릴적 시절의 전설같은 옛 이야기를 시작으로 비밀스런 마법의 숲 전설이 펼쳐졌다. 동시에 1편의 익숙한 노래들을 변주한 경쾌하고 극적인 음악이 이어져 눈과 귀가 즐겁기만 했다.

반가운 다섯 캐릭터 주인공 멤버가 본격적으로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시작하고 어느 슈퍼파워 히어로 못지 않는 엘사의 강력한 스펙터클 액션의 활약, <반지의 제왕>을 연상하게 하는 블록버스터급 영상까지 박진감 넘치는 재미가 극대화되었다.

레트로 감성의 뮤직비디오도 있고, 수다요정 울라프의 본격적 코미디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 포인트가 계속해서 이어졌고 어드벤처 모험과 색다른 액션 영상, 가족애의 뭉클함, 호소력 강하고 웅장한 주제곡까지 전율을 느끼게 하며 감동의 멋진 뮤지컬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후속편에 푹 빠져버렸다.

자매의 용기와 사랑에 감흥되어 눈시울도 뜨거워진, 즐거움과 힐링의 <겨울왕국2>를 추천한다. 덧붙여 긴 자막 후 쿠키영상도 있으니 애정이 있는 이들은 기다렸다 보고 나오면 좋을듯.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