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형제의 밤> 웃음과 공감으로 가득했던 알찬 무대 각종 공연,전시회에 가자



2013년 초연 이후 계속되는 찬사로 얼마전 다시 돌아온 휴먼코미디연극 <형제의 밤>을 피아노 제자분들과 감상하고 왔다.

등받이도 편하고 찜통 더위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극장에 많은 관객들이 자리를 하고 이내 시작을 알리는 깜찍한 안내 방송이 흘렀다. 어딜 가도 비슷한 사전 분위기 잡는 배우의 식상한 등장과 멘트와는 달라 인상적이었다.

 

이후 상복을 입은 형제 상주들이 매우 상반된 모습으로 이야기를 시작하며 계속해서 끝날 것 같지 않은 반목과 신경전으로 유치한 남자들의 단면을 반복해서 보여주는가 하면, 때론 무겁고 심각하게 긴장감이 깔린 침묵과 대화로 그들의 복잡미묘한 관계와 상황을 가늠하게 하였는데, 점점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남다른 집중력을 불러일으켰다.

전혀 다른 두 남자들의 캐릭터와 그들의 몸거친 대화 등 코미디와 막무가내 액션이 웃음과 공감을 오고가게 하였다. 정말 '남자들이란'​ 말이 연거푸 쏟아지게 하는 놀라운 유치찬란월드를 신기해하며 바라보고 한참을 웃었는데 중후반부에는 새로운 반전과 그들 부모에 관한 비밀이 던져지면서 정통 2인극의 팽팽한 연기 흐름에 모든 관객이 몰입하지 않을 수 없었다.

실생활같은 배우들의 뜨겁고 훌륭한 연기와 함께 디테일한 인물 묘사 등 흥미진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라인의 극본에 의한 정통 2인 연극의 맛에 간만에 쏙 빠졌으며, 우리 사회를 다각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무게 있는 소재와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낸 알찬 연극 <형제의 밤>을 추천한다.   



덧글

  • 대학로발전소 2018/07/22 20:54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입니다~!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연 너무 만족스럽게 봐주셨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주변에 많이 추천 부탁드려요~!
  • realove 2018/07/26 12:48 #

    좋은 무대에 초대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