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영화일기-4~6월(빨간머리 앤..) 영화를 보자

2016년

 

4~6월

 

3월 말 아버지 돌아가시고 4주가 안 되어 심장수술 5개월 만에 또 입원 생활(난소낭종 복강혈)을 하는 등 너무도 힘든 시간으로 한 해의 반을 지났다. 곧 이사도 있고 집문제로 한동안 바쁘고 신경 쓸 일이 기다리고 있어 아직도 여유가 없지만 하나하나 잘 넘겨가야지 하고 있다.

 

아무튼 시사회도 몇 편 가고 했지만 영화 감상은 예전처럼 다작을 볼 여유는 없어 간단하게 정리만 해본다.

 

(영화관 관람 * 4편, 집에서 5편)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화려한 출연진의 아기자기한 상황극. 추천!

 

<옥자>-무거운 주제와 CG는 좋으나 과장되고 우수꽝스러운 캐릭터는 그리....

 

<위대한 쇼맨>-눈과 귀가 흥겨운 볼만한 뮤지컬 영화. 다만 스토리가 엉성하고 서커스나 캐릭터에 대한 조명이 적어 평이한 느낌. 추천!

 

<우리의 20세기>-제목을 왜 바꿨는지 모르지만 여성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에 대한 메시지가 의미있는 드라마영화. 추천!

 

<탐정:리턴즈>/용산CGV-전편보다 더 웃기고 아기자기해졌다. * 추천!

 

<변산>/연대100주년기념관-폭소연발 청춘 음악영화. * 강력 추천!

 

<개들의 섬>/독창적 비쥬얼은 최고~ * 추천!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왕십리CGV-스크린이 폭발하는 공룡액션. * 강력 추천!

 

<빨간머리 앤 시즌1>(7부작)-일본의 시리즈 만화를 거의 실사로 옮긴 듯한 명작동화 '앤' 드라마. 역시 명작은 리메이크를 계속해도 빠져들어 보게 된다. 강력 추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