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간만에 청명한 하늘에 설렘이 느껴졌던 날들이었다. 물론 나들이를 많이 다닐 팔자는 아니었지만...
힐링 프로그램이 요즘 대세인 만큼 <효리네 민박>이나 <삼시세끼>, 더욱 쟁쟁해진 <팬텀싱어2> 등 TV로 여유를 느껴보려 했기에 영화는 여전히 예전 속도로 다작감상을 하게 되지 않는다.
<영화관 관람* 3편, 집에서(드라마는 한 시즌을 1편으로) 10편)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간만에 스토리나 액션 등 볼거리 풍성했던 코난 극장판이었다. 다만 일본적 낯선 게임 소재라는 것이 좀... 추천!
<슈퍼배드3>-미니언즈의 극단적 귀여움이 노래 경연 무대에서 부른 오페라에서 절정을 이뤄 감탄마저 든다. 그 노래는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다는... 시리즈 중 가장 아기자기 볼만하다. 강력 추천!
<살인자의 기억>/왕십리CGV-다각적으로 디테일한 미스터리 스릴러의 재미가 쏠쏠하다. * 추천!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인생에 있어 크게 공감할 내용의 잔잔한 드라마이나 너무 밋밋한 전개로 졸리기 일수다.
<미니언즈>-귀여운 미니언즈를 TV로 다시 보니 반갑다. http://songrea88.egloos.com/5851861 *강력 추천!
<마션>-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 중 하나로~ http://songrea88.egloos.com/5855983 * 강력 추천!
<인생을 애니메이션처럼>/용산CGV-예쁜 동화같은 놀랍고 감동적인 다큐멘터리 영화. * 강력 추천!
<더 비지트>-은근하지만 인간의 공포와 의심과 감정을 잘 가지고 노는 샤말란표 스릴러. 강력 추천!
<킹스맨:골든 서클>/용산CGV IMAX-후편의 압박을 더 화려함과 스케일로 채웠으나 참을 수 없는 경박함이 씁쓸하다. * 추천!
<아르곤>(총8회)-비리 폭로라는 진실성 강조 주제에 현실적인 스토리가 흥미진진했는데 너무 짧은 회차로 김이 빠졌다. 시급한 시즌2를 촉구하는 바이다. 강력 추천!
<사랑의 온도>(40부작)-입체적 구성과 센스있는 코믹이 잘 조화된 로맨스 드라마. 요즘 주가가 계속 오르고 있는 신인 양세종 에 주목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 추천!
<청춘시대2>-전 시리즈는 안 봤지만 여성들이 대거 등장하는 젊은 감각의 드라마라 보게 되었는데, 아무리 이해를 하려해도 속 터지는 극소심녀와 강박적 집착녀 캐릭터는 여자가 보기에도 기분이 별로다. 추천!
<당신이 잠든 사이에>(32부작)-두 말이 필요없는 미모와 연기의 이종석 출연작이라 '수지'의 불안한 캐스팅에도 보기 시작했는데, 일단 판타지적 시도가 흥미롭다. 추천!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