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영화일기-1월(베케이션~시그널) 영화를 보자

2016년

 

1월

 

아니 벌써 새해 1월이 다 갔다니.... 심각한 한파에 몸은 안 아픈 곳이 없고 맨날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에만 정신을 팔고 그냥 한달을 보냈다는....

어서 봄이 와서 의욕이 다시 불타올랐으면 하는데...

 

(영화관 관람* 6편, 집에서(시리즈는 한시즌은 1편으로) 17편)

 

 

 

<포인트 브레이크>4DX 2D/용산CGV-익스트림 액션은 기가막힘. *

 

<그날의 분위기>/용산CGV-논란의 소지가 많은 내용이지만 연기와 스토리 전개는 좋음. * 추천!

 

<기묘한 이야기 25주년 걸작 부활판>-식당의 메뉴를 몽땅 헤치우는 손님 이야기는 정말 대단! * 추천!

 

<패딩턴>-진짜 리얼해서 조카가 시사회 때 진짜 곰이라고 끝까지 믿었던게 이해가 됨. * 강력 추천!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우주 영웅기>-상상력, 아이디어가 늘 재밌고 극장판이라 완성도도 높아 어른도 재밌다. 다음 극장판도 기대! 추천!

 

<웨더 맨>-2005년도 영화로 칙칙하기 이를데 없는 주인공과 그 주변 상황, 그나마 훌륭한 아버지를 두어 조금씩 성숙해 가는 기상 앵커 이야기. 니콜라스 케이지의 좋은 연기와 니콜라스 홀트의 예쁜 10대 모습이 인상적. 추천!

 

<더 셰프>-폭력적 독불장군 시대에서 이젠 달라져야 한다는 주제가 나오기까지 길고 뻔한 전개가 아쉽다. 최고급 요리 구경만큼은 볼만하다.

 

<혜화, 동>-일찍부터 암울한 인생의 늪에 빠진 남녀의 쓸쓸한 이야기. 평범한 느낌으로 전개되다가 마지막 반전이 꽤 강렬하다. 추천!

 

<베케이션>-미국식 B급 코미디의 정점을 찍는 전개이나 웃기기로는 최고. 백치미 '토르'도 나와 망가짐을 잘 보여줌. 강력 추천!

 

<로봇, 소리>/롯데시네마홍대입구-재미와 감동이 큰 한국형 로봇 드리마. * 강력 추천!

 

<명탐정코난 극장판11기:감벽의 관>-해저 고대 보물 찾기라는 모험 스토리가 재미지다. 추천!

 

<모데카이>-가벼운 옛날식 꽁트가 어이 없게 한다.

 

<샬롯의 거미줄>-아기돼지를 구하기 위한 거미줄 기적이 가슴 뭉클한 아름다운 동화. 강력 추천!

 

<몬스터 호텔2>-전편과 마찬가지로 아이들 눈높이라 개인적으로 감흥이 안 느껴짐.

 

<쿵푸팬더2>-친부에 대한 사연과 미친 공작새의 비장한 대결이 화려한 한국인 여인영 감독작. 개봉 당시 3D 관람이 정신이 없을 정도로 현란한 영상이 인상적. 추천!

 

<쿵푸팬더3>SOUNDX/여의도CGV-스케일도 영상, 음악도 시리즈 중 가장 압도적. * 강력 추천!

 

<이웃집에 신이 산다>-지옥같은 이 세상에 대한 깜찍한 반란이란 스토리이나 초반 심한 어무맹랑 설정과 긴 러닝타임은 좀 아쉽다. 추천!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대한극장-예술성 영화의 깊이있는 맛을 간만에 만끽! * 추천!

 

<검사외전>/롯데시네마월드타워-오! 강동원! 이렇게 코믹하고 귀여워도 되나 싶게 변신. 영화도 아기자기 재미로 무장함. *(리뷰는 곧) 강력 추천!

 

<샨나라 연대기>(총10부)-한미 동시 방영중인 블록버스터 판타지 미드로 스케일이 꽤 크고 아기자기해서 볼만하다. 추천!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총12회)-유치한 성적 소재 코미디가 전체적으로 깔려 있어 호감도가 좀 떨어지나 유쾌한 분위기가 볼만은 하다. 만화천국 일본이라 가능한 만화 전문 서점, 만화가 소재가 디테일한 것도 흥미롭다.

 

<과자의 집>(총10회)- 주연의 정감있는 드라마. 낯익은 일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오래된 옛날 과자 가게의 손자 타로와 주변 인물들의 인간적이고 구수한 코미디 드라마가 가슴을 훈훈하게 하면서 사라져가는 옛 추척과 감성을 건드려 감상할만하다. 추천!

 

<시그널>-과거와의 무전이라는 독특한 판타지를 가미한 tvn의 범죄 수사물로 극적 긴장과 굵직한 배우들의 명연기가 어우러져 흡인력이 강해 초반부터 몰입하며 재밌게 보고 있다. 강력 추천!

 

<동네의 영웅>-우리나라의 본격적인 비밀요원을 소재로 한 OCN, tvn 액션 드라마로 디테일하고 아기자기한 스토리 전개가 초반 흥미를 끌고 있다. 추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