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비디오>쇼케이스-박경림 사회, 차태현, 남상미...(건국대새천년관) 영화를 보자





'1박2일' 오락프로그램으로 요즘 더욱 친근해진 
차태현 주연 드라마 영화 <슬로우 비디오> 쇼케이스에 조카들과 다녀왔다.

웃음과 찡한 감동의 전작 <헬로우 고스트> 김영탁 감독과 차태현의 만남 두 번째인 이 영화는 남들이 못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볼 수 있는 '동체시력'을 가진 주인공 '여장부'라는 특이한 소재를 다룬 드라마로 남상미, 오달수고창석, 김강현진경 등 주인공의 최측근과의 다양한 사연이 담긴 '관심충만 해피무비'로써 이미 관심을 받고 있어 이날 박경림 사회로 진행된 쇼케이스는 시작부터 화기애애했다.

이웃 주민으로 급하게 참석했다는 <연애의 온도>, <별에서 온 그대> 등에서 감초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김강현까지 감독과 차태현, 남상미가 무대에 입장하고 박경림의 유머러스하고 매끄러운 진행과 유쾌한 매력의 차태현, 부스스한 머리의 감독 등이 나누는  영화 이야기와 관객들과의 퀴즈 상품 이벤트 등이 이어졌다.

영화 삽입곡으로 집적 예쁜 목소리의 노래를 선보인 남상미의 뮤직영상과 그외 영화 속 짧은 영상들도 볼 수 있었고, 퀴즈 풀이와 좌석 추첨으로 무대에 올라와 직접 돌리는 돌림판 미션 이벤트 그리고 미리 받아놓은 고민쪽지에 대한 배우들의 짧은 고민상담도 있어 배우와 팬과의 아기자기한 시간이 훈훈했다.

유치원생 막내 조카는 자신이 하나도 뽑히지 못해 매우 아쉬워했으나 마지막에 입장시 나눠준 영화에 등장하는 노란색 우비를 객석에서 다 입고 기념촬영하는 시간엔 매우 즐거워했다. 사진으로 나중에 보니 매우 장관이었다. 

아무튼 10월2일 개봉하는 <슬로우 비디오>의 기대감이 더해진 이날 행사가 모두 끝나 집으로 돌아갔다.




* 인기글 *



핑백

덧글

  • anchor 2014/09/19 09:05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9월 1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9월 1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realove 2014/09/19 13:51 #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