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선물들과 음식 (2014년 상반기) 기타 재밌게 살자




늘 신세지고 있는 나의 지인들과 친구 그리고 정겨운 피아노 제자님들, 청음제자 등등에게 받은 선물과 함께 한 음식들을 또 정리해본다.

 

올 초반 바쁜 친구와 간만에 만나 친구가 잘 가는 퓨전식당(목동점)에서 먹은 음식은 약간 기름지긴 했지만 치즈의 고소함도 있고 새로운 맛이라 좋았고 그 아래 쟁반 모밀은 또 다른 바쁜 친구와 왕십리 역사 식당가에서 먹은 쟁반모밀인데 특별할 것은 없었다.

 

그리고 친구들과 제자가 신경쓰고 사준 화장품들, 선배 언니네 방문했다 얻어온 허브차들은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다. 모두 감사~

 

가끔씩 영화리뷰 쓰고 받은 원작 책들 선물도 꽤 있고, 영화관 개봉 때 관람하며 얻은 포스터는 내 방에 잘 붙여 놓았다.

 

센터 피아노제자분들이 나눠먹자거나 시사회 초대에 고맙다고 주신 맛난 후식들(정말 맛나게 달았다) 그리고 정성스런 레슨에 유독 고마움을 자주 표하시는 한 분이 커피점 선물권과 완전 맛난 파이까지... 잘 먹었어요. 고마워요~

 

위에서 새로운 퓨전맛집에 데려가 준 그 친구가 그 다음엔 다른 퓨전 식당에서 단백하게 깔끔한 면과 리조또를 사주어 역시 맛있게 먹었고, 꾸준하게도 고급 화장품 샘플을 받아다가 또 한 차례 선물로 주었다. 게다 본인 먹는 원두커피가 있다고 어디서 받은 물에 바로 타 먹는 원액커피와 크로스백, 그 외에 지갑, 예쁜 노트들 등까지 받아와서 잘 마시고 사용하고 있다.

 

작가인 이웃 블로거님이 새로 신간을 출판하여 감사하게 또 보내주셨고(앞부분 흥미진진하게 읽다가 몇 달 전부터 부모님 건강에 비상불이 켜져 영화 외에 다른 취미활동을 잠시 미루고 있어서 언제 완독할 지....작가님에겐 죄송할 따름...), 선배 언니가 고양이에 관한 책자를 어렵게 구해서 내 생일 때 주셨고, 과동창이 매우 오랜만에 시사회에 나와 동행하게 되자 직접 제작한 비즈 팔찌를 선물로 주었다. 모두 좋은 의미있는 선물 고마워요~!

 

선배 언니들과 내 생일 전에 기념으로 점심을 같이 했는데, 인사동에서 오랫동안 유명했던 퓨전음식점(사과나무)에 가게 되었다. 운치있는 앞마당이 있는 한옥 구조와 상징인 사과나무와 허브들이 정원을 가득 채우고 있어 음식도 더욱 맛있었던 것 같다. 다양하게 함박스테이크, 파스타와 베트남식 덮밥을 아주 말끔하게 먹어 치우고 수제 요구르트 후식까지, 알찬 점심 시간이었다.

 

다국적인 음식 메뉴가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했으며 소박한 듯 빈티지한 내부 인테리어와 정원 그리고 담쟁이 우거진 입구까지 아기자기한 식당 풍경은 다들 사진 한 컷씩 찍게 만들었다.

 

위의 사진은 선배언니 중 일산 거의 끝에 사시는 한 언니네에 방문을 했을 때 직접 국산 서리태를 삶고 갈아 단백하게 만들어 주신 콩국수와 육전 반찬인데 완전 건강식이라 더 흡족했던 식사였다. 그 아래는 사과나무 식사 후 후식으로 온갖 견과와 곡물이 들어있는 건강빙수(인사동점은 매장 크기도 매우 컸다)로 고소하고 우리의 맛이 느껴져 좋았다.

 

피아노 학원으로 이젠 평일이 바쁜 과친구와 일요일에 만나 늦은 내생일 축하점심을 이대 후문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먹었다. 약간의 거친듯한 내부 인테리어와 외벽이 유리로 탁 틔여 채광이 워낙 좋아 분위기는 좋았으나 약간 더운 감은 있었다.  허나 내가 먹은 크림 리조또와 친구의 매콤한 토마토소스 해물 파스타 그리고 곁들여진 따뜻한 빵까지 상당히 음식 맛이 좋아서 맛집으로 검색될만한 자격이 있는 듯 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 점은 있지만....

 

학교에 오랜만에 왔으니 아이쇼핑을 좀 하자하여 다시 정문쪽으로 가로질러 나와 여기저기 돌다가 더위를 식힐 겸 새로 생긴 카페를 들어갔는데, 우유와 연유에 다량의 팥을 얻은 밀크마빙은 무척 달지만 아주 맛있어 여자들에게 인기 높을 듯... 베이커리 카페(마노핀 이대점)의 가장 특징인 아주 단백하고 부드러운 잉글리쉬 머핀은 영국식 머핀의 깊이가 느껴져 한 번쯤 맛보면 좋을 듯하다.

 

만나서 나누는 음식과 의미있는 선물들 늘 고맙고 내게 좋은 추억으로 오래 간직될 거에요~

 

 




* 인기글 *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