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영화일기-6월(마녀 배달부 키키~너의 목소리가 들려) 영화를 보자

2013년  

 

6월

말해 무엇하리오.... 힘들구나, 사는게.
친구들이 생일도 챙겨주고, 만나서 얘기도 들어주고 했지만, 이 괴로움과 허망함은 지긋지긋하게 날 붙들고 있으니...
1년의 반이 덧없게 흘렀다.

동네산의 누렁이 신세가 제일인가 싶기도... 개팔자가 상팔자 맞는 듯..ㅋㅋ


 

(영화관에서 12편,  집에서(드라마는 1시즌을 한 편으로) 7편)


 

 

<에브리데이>/롯데시네마애비뉴엘-반복된다고 다 같은 날들이 아니다. 은근한 드라마의 진솔한 힘! * 추천!

 

<백악관 최후의 날>/롯데시네마청량리-뇌는 잠시 쉬고 마구 터뜨리는 폭발을 즐기고 싶다면... *

 

<월드워 Z>/롯데시네마김포공항-꽉 잘 짜여진 드라마와 좀비 액션의 폭발력, 훌륭하다. * 강력 추천!

 

<맨 오브 스틸>/왕십리CGV-오버만 참았어도.... 슈퍼맨의 최강 스피드는 최고로 잘 살렸다. * 추천!

 

<이별계약>/서울극장-아주 맛깔나게 웃겼는데, 뒤에서 애매해졌다. * 추천!

 

<차이니즈 조디악>-성룡의 못말리는 스턴트 액션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한편으로는 걱정도 된다. 무사하기를... 허나 음악하며, 스토리 전개까지 애들용에 머문 유치함이 극치인 성룡 무술 장면만 볼만한 오락 영화.

 

<써커핀처>-현실과 판타지를 왔다갔다 하며 현란한 여전사 액션 활극을 애니메이션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채워, 독특한 재미를 준다. <맨 오브 스틸>의 비쥬얼리스트 잭 스나이더 감독의 감각적 판타지로 시각적으로는 멋지나 액션감에선 가볍다.

 

<매치 포인트>-불운한 태생의 남과 여, 그들의 출세와 탐욕, 성공과 파멸의 과정을 매우 고전적 스타일로 그려 다소 식상하긴 하지만 타이트한 짜임새로 흥미가 지속된다. 상상의 여지를 둔 결말도 나쁘지 않은 어리석은 인간의 단상을 그린 우디 앨런 감독의 2005년 범죄, 멜로 영화. 추천!

 

<로마 위드 러브>-뉴욕 예찬론자에서 이제 파리를 거쳐 로마로 건너온 우디 알렌 감독의 2012년 수다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영화. 하나로 연계된 여러 편의 옴니버스이나 에피소드들이 다소 주제가 중구난방으로 따로 논다. 코믹 판타지적 독특한 발상의 시도는 신선하다. 추천!

 

<버니>/롯데시네마가산하이힐-잭 블랙의 존재감은 인정하나 영화의 밋밋함에 지루.... *

 

<쥬라기 공원3D>/왕십리CGV IMAX-시대를 아우르는 스필버그의 걸작이 최신의 기술력으로 다시 부활했다. * 강력 추천!

 

<더 웹툰:예고살인>/왕십리CGV-가볍게 깜짝 놀라기엔 좋으나 무서움이 전혀 남지 않는다. *

 

<잭 더 자이언트 킬러>-요즘 최고의 매력남 니콜라스 홀트 주연의 흥미롭게 각색된 화려한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잭과 콩나무' 브라이언 싱어 감독 최신판. 추천!

 

<빅 웨딩>/메가박스코엑스-이렇게까지 스타 배우들을 다 뭉쳐놓고 이렇게 시시하게 만들었다니... *

 

<감시자들>/메가박스코엑스-이름값 제대로 하는 배우들에 디테일의 진맛까지.... 신개념 한국 범죄 액션, 굿! *(리뷰는 곧~) 강력 추천!

 

<타이치 O>/롯데시네마건대입구-참 특이하고 발칙하게 웃기고 흥미로운 중국 무술 코미디 대작이 나타났다. * 추천!

 

<코스모폴리스>/씨네큐브-좋은 원작을 좋은 감독이 만들어 독보적이고 묘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시키니 한 번 볼만하다 하겠다. *(리뷰는 곧~) 강력 추천!

 

<마녀 배달부 키키>-언제 봐도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고전작 중 1898년 작품. 마을에 정착하게 되는 꼬마 마법사 키키의 귀엽고 흥미로운 이야기, 또 봐도 사랑스럽다. 강력 추천!

 

<너의 목소리가 들려>(총 16회)-<시크릿 가든>, <학교2013> 등 히트 드라마 연속 출연에 연기력까지 갖춘 요즘 가장 돋보이는 16세 최연소 서울컬렉션 남자 모델 출신의 신인 이종석이 신비로운 초능력으로 생명의 은인이자 첫사랑인 연상녀 장변호사 이보영을 지킨다는 내용의 로맨틱, 재판 드라마. 내용도 흥미롭고 달달한 분위기도 흥미진진하여 완전 집중 시청 중이다. 강력 추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