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루크 에반스^^<분노의 질주:더 맥시멈> 영화를 보자




벌써 6번째 이야기라는 쾌속질주 액션 시리즈 영화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 배우들 내한 레드카펫 행사를 친구와 다녀왔다.  

 

어찌나 많이 그 긴 레드카펫에서 일일이 사인과 기념촬영을 해 주던지, 무대에서의 인터뷰는 거의 인사만 하게 된 행사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루크 에반스의 여성팬들이 상당히 집중되었던 이날 레드카펫은 역시나 치열한 촬영 경쟁으로 막상 제대로 건진 사진은 별로 없었다.

 

막바지에 무대 뒷쪽까지 쫓아간 친구 덕분에 끝까지 사인과 사진을 찍는 친절한 루크의 잘 생긴 얼굴을 다소 흔들렸지만 근접 촬영한 사진을 얻은 것에 그나마 다행이라 하겠다.

 

주름이 다소 많지만 진짜 미남인 루크 에반스와 얼굴과 더불어 턱나잇살이 약간 보이는 근육 액션맨 주연 빈 디젤과 소지섭 닮고 꽤 멋진 한국계 미국인 배우 성 강,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건강미 넘치는 늘씬한 몸매의 미셸 로드리게즈까지 가까이서 볼 수 있었고, 흥분되고 감각적인 멋진 영화 OST가 내내 DJ의 활약으로 분위기를 업시켜주어, 오랜만에 후끈한 기를 충전 받고 왔다.

 

아무튼 나중에 개봉하면 영화 상당히 화끈한 액션으로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을 듯 하다.










* 인기글 *

핑백

덧글

  • went 2013/05/16 15:36 # 삭제 답글

    팬을 위한 배려가 남달랐어요~ 영화도 흥행하고 아기자기 하길 기대해봐요^^
  • realove 2013/05/19 08:38 #

    그날 고생 많았습니다!

    영화는 어떻게 나왔는지 일단 기대해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