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화려한 액션과 초대박 코미디가 쏟아지다 영화를 보자


20세기폭스사 로고가 뜨며 한국영화 최초 헐리우드 메인 투자작임을 알리는, 한국형 도심 도망액션 코미디 영화 <런닝맨> 시사회가 시작되었다.

비상한 두뇌에 반항어른애 18세 아들 '기혁'
이민호를 둔 철없는 젊은 아빠 '차종우' 신하균의 재수 옴 붙은 최악의 날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골목 주택가 자동차 액션이 초반을 달구니, 관객들의 감탄사 합창이 이어졌다. 아크로바트식 놀라운 빠른 액션이 마구 튀어나오고 주인공의 험난하고 신출귀몰할 도주쇼가 스크린을 장악했다.

한편 명품 연기자들의 웃음보 터지게 만드는 대박 코믹 에피소드가 사이사이에 훅훅 치고 들어오니 보는 이들 모두 포복절도와 함께 초집중 상태에 돌입하였다.

누명을 벗기 위한 차종우의 도망 전문가로서의 활약이 계속되며 <13구역>같은 외국 영화에서 봤었던 익스트림, 야마카시식의 뛰고 날고, 매달리는 역동성 최고의 진기한 액션들이 신하균의 깨알같은 코믹 연기와 결합하여 신개념 코믹 도주 액션의 쾌감을 선사하였다. 더불어 깔끔한 특수 촬영이나 CG기술이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새로운 장면을 연출하니, 한국 액션의 진화라 아니할 수 없겠다.

배꼽 빼는 대박 코믹 에피소드는 거의 시사회장을 들었다 놨다 하였다. 아빠를 쫓는 추리왕 이민호와 허접 반장
김상호, 막가파 열혈기자 조은지 트리오의 뒤로 넘어가게 만드는 폭풍 코미디와 온몸을 던지는 죽자사자 고생의 끝을 보여준 신하균 액션극으로 나뉘는 이중구도는 긴장과 이완을 긴밀하게 엮어내면서 극적 흥미도를 팽팽히 유지하였는데, 신하균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더불어 시크한 꽃남 매력의 이민호, 된장 스멜 날 것 같은 김상호의 생활 연기, 미친 존재감 제대로 불사른 조은지, 거기에 최강 감초 오정세까지 코믹지수가 진짜 막강했다. <남자사용 설명서>를 이어서 배 아프도록 웃게 하는 영화라는 점!

중간에 살짝 세부 설명식 전개로 속도가 줄긴 했지만, 다양한 스토리 구성, 헐리우드 스타일의 날렵하고 강한 액션에 토속적 구수한 우리 영화의 코믹 포스가 가득한데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장면의 디테일까지 복합적으로 즐길거리 풍부한 한국 오락 액션 코미디로 <런닝맨> 큰 흥행이 예상된다.



SNS 좋아요 4만 개 달성하면, 신하균이 여대로 간다는 공약으로 진행하게 된 이번 성신여대 시사회는 여대생들의 열화와 같은 함성과 호응이 거의 대강당이 터질 것처럼 엄청났는데, 시사회가 끝난 후 아이돌 안 부러운 주인공 4인과 함께 하는 무대행사는 그 열기가 대단했다.

MC 장원의 진행으로 멋진 배우들 신하균, 이민호, 김상호, 조은지와 유쾌하고 훈훈한 대화와 기념 촬영 시간까지 즐길 수 있어서 더욱 흥분되고 재밌는 시사회였다.





* 인기글 *


핑백

  • 내가 알고 있는 삶의 지침 : <빅매치> 액션 존재감, 이정재! 2014-11-28 09:00:25 #

    ... 죽어라고 뛰어다니며 평범한 몸뚱아리로 고생의 끝을 보여준 신하균 주연의 &lt;런닝맨&gt; http://songrea88.egloos.com/5735623 의 아기자기하고 유쾌한 코믹액션에 다소 못미치는 산만하고 피로한 반복적 과격한 스토리 전개는 아쉬움으로 ... more

덧글

  • 쩌비 2013/04/05 09:24 # 답글

    어느 신문에서 비판성 기사를 본거 같은데,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롤 볼만한거 같네요.
    이게 헐리우드 투자작이였군요.
  • realove 2013/04/08 08:55 #

    네, 오락성으론 최고에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