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3>3D-전편을 능가하는 동물친구들의 판타스틱3D쇼 영화를 보자

주연 동물들의 돌출 구강구조가 확실한 3D 공격으로 사정 없이 시작하는, 반갑게 돌아온 뉴욕 출신 동물 친구들 <마다가스카3>3D 시사회를 조카와 신나게 보고 왔다.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 그들이 아프리카에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이 펼쳐진 이번 3편은 그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에서 최고의 어드벤처 로드 무비로써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우선 불꽃이나 깃털 등 진짜 소품이 스크린에서 튀어나오는 듯한 최고의 입체감이 돋보였으며, 이 시리즈의 강점인 익숙하고 귀엽고 엽기적인 개성 강한 동물 캐릭터들의 코미디와 유머가 역시 가득하여 정신 없이 웃으며 볼 수 있었다.

게다 4인방과 펭귄 일당과 원숭이 '킹 줄리엔13세' 등이 나치같은 엄청난 초감각적 능력의 소유자인 안젤리나 졸리도 울고 갈 강력한 악역 '캡틴 듀브아'에게 쫓기게 되며 초특급 난리법석 작전과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치는 긴박감 넘치는 구도로 전개되어, 어느 실사 액션 영화 보다 현란하고 스펙터클한 쾌감과 긴장감을 맛보게 했다.

우여곡절 끝에 새 얼굴들 '러시아 동물 서커스단'과 합류하며 판타스틱한 최신의 획기적인 놀라운 쇼까지 펼쳐지니 아찔한 서커스를 간접 경헙하게 하는 3D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한 매가톤급 재미와 오락 애니메이션의 정점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감각적이고 스타일 넘치는 회상 장면은 흑백과 컬러를 넘나들며 서커스의 복고적 낭만적 분위기까지 연출하였으며 극적인 클래시컬한 '안드레아 보첼리' 노래에서 일렉트로닉, 명곡 퍼레이드 팝 그리고 단골로 나오는 흥겨운 엔딩 팝송 'I like to move it'까지 쟝르를 넘나드는 흥겨운 명곡들이 한껏 분위기를 업시켜 눈 깜빡이는 것도 바쁜 영상과 함께 영화 속에 쏙 빠지게 했다.

이렇게 멋진 3편으로 다시 찾아줘서 반갑고 고맙기만 한 맛깔나고 배꼽 빼는 동물 친구들이 아닐 수 없다. 개봉하면 필히 3D로 신나게 관람하길 추천한다.


* 인기글(오늘의 추천글 6/6) *


핑백

덧글

  • went 2012/06/05 15:16 # 삭제 답글

    이거 평점 좋던데..ㅋㅋ 안뇽 언니? ㅋㅋㅋ
  • realove 2012/06/06 09:02 #

    이왕이면 3D로 보기를^^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