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바>시사회-행복한 사랑영화 영화를 보자

영화 광고에 소개된 다소 심각한 상황이나 예상되는 화려한 룸바의 라틴댄스 영화를 생각하고 영화관을 들어선 벨기에, 프랑스 영화 <룸바> 시사회를 재밌게 감상하고 왔다.

슬랩스틱 댄스 코미디 퍼포먼스 연극 멜로극이라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주인공들의 외모부터 그 포스가 범상치 않게 느껴지며, 빈티지한 약간은 촌스런 스타일과 촬영 기법들이 요즘 보기 드물게 독창적이고, 예쁜 색감까지 복고의 멋이 물씬 넘치는 영화였다.

고정관념을 깬 희노애락에 대한 주인공들의 시선은 신선함 그 자체였고, 그들의 엉뚱 깜찍한 오뚜기 인생 역정기는 많은 생각과 웃음을 선사했다. 인생은 어찌보면 한 편의 긴 코미디일지도 모르겠다.

시간이 지나면서 영화의 장면들이 떠오르며 실실 웃게되는 독특한 코믹과 유머 그리고 갖은 시련의 연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단단한 그들 부부의 사랑은 코끝을 찡하게 하며 부러운 맘이 들 정도였고 사랑의 춤 룸바 만큼 영화는 낭만적이었다.

색다른 맛의 로맨틱 코미디 <룸바>는 행복과 사랑을 꿈꾸게 하는 마술같은 영화로 오래 기억에 남을 듯 하다.


핑백

  • 내가 알고 있는 삶의 지침 : <페어리> 룸바 트리오의 행복 동화 로맨스 2012-12-22 12:42:11 #

    ... 연극무대 출신 창작 트리오(연출, 각본, 연기) 도미니크 아벨, 피오나 고든, 브루노 로미의 장편영화 &lt;룸바&gt;(2008) http://songrea88.egloos.com/5063130 의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기억하고 있어 그들의 최신작 &lt;페어리&gt;를 시사회로 먼저 만나고 왔다. 실제 부부인 도미니크와 피오나의 깜찍발 ... more

덧글

  • 너털도사 2009/07/30 17:36 # 답글

    요거 TV에 소개 된 거 봤는데 상당히 신선하던데요.. 그나저나 정말 시사회 당첨 잘 되시는 듯..
  • realove 2009/08/01 08:38 #

    카페 우수회원으로 있는 곳에서 기회가 좀 많고요, 나머진 진짜 당첨도 좀 된답니다...ㅋㅋ
  • 눈물겹다 2009/07/31 13:43 # 답글

    보셨군요.^^ TV로 소개보니 잼있을거 같더라구요~
    전 담달에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가게 될거 같아요..으허허허
    너무나 대중적인 제 취향에 맞는 영화가 있겠죠? 고민된다는..
  • realove 2009/08/01 08:40 #

    제천 가시는군요. 그 영화제도 엄청 탐났지만....
    눈물겹다님 처럼 해외는 못나가고 어제 통영 가서 바다 보고 왔다는^^
댓글 입력 영역